MENU

KOSÉ Corporation

Global

모이스처 스킨 리페어 에센스 후기..

모이스처 스킨 리페어
화장수 전에 바르는 퍼스트 수분 에센스
용량 : 50ml / 100ml

에센스여서 처음엔 보통 로션 농도 정도이거나 그보다 약간 묽은 정도의 에센스를 생각했는데 이 제품은 병을 흔들면 찰랑거릴 만큼 매우 맑은 에센스 질감입니다.

세안 후 스킨케어에서 가장 먼저 사용하는 제품이예요. 보통 부스팅 에센스라고 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. 부스터 제품들이 질감이 좀 묽은 건 알고 있었는데 고세 모이스처 스킨 리페어 에센스 역시 중건성용 리치한 스킨 정도의 질감이거나 그보다 더 묽은 것 같네요. 그러나 에센스 자체는 유분이 거의 느껴지지 않고 굉장히 산뜻하고 빠르게 흡수되요.

쌀 추출물이 들어있다고 하는데 에센스의 색상은 약간 흰색이 도는 거의 투명에 가까운 색입니다. 쌀 씻을 때 여러 번 헹구면 마지막에 거의 물색이 나오는데 거기에 살짝 쌀 씻은 물(쌀뜨물)이 섞인 듯한 색이예요.. 처음에 펌핑했을 때 약간의 알코올향이 끼쳐서 쌀 추출물로 만든 에센스인데 이런, 독하구나.. 했는데 병이 흔들려서 그랬나 봐요 다음부턴 알코올향은 미미하고 에센스 자체도 향이 거의 무향에 가까운 듯 은은한 게 참 산뜻한 느낌이 듭니다.

효모 화장품이라고 해서 써 본 화장품이 몇 개 있는데 이 모이스처 스킨 리페어 에센스가 가장 산뜻하고 흡수력이 좋아요. 세안 후 스킨 전에 바르는데 겨울이라 세안하고 나면 금방 얼굴이 건조해지고 당기기 시작하는데 욕실에서 나와서 모이스처 스킨 리페어 에센스를 바르면 피부가 촉촉하고 너무 편안해요. 효모 화장품이 잘 맞는 사람도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도 있어서 트러블이 걱정이었는데 작은 뾰루지 하나도 올라오지 않았답니다. 유분이 거의 없어서 지복합성인 분이 사용하셔도 좋을 것 같아요.

부스터까지 사용하면 스킨케어 단계가 너무 복잡해져 귀찮지 않을까, 트러블이 생기지 않을까 고민했는데 모이스처 스킨 리페어의 유산균과 효모 성분이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것 같아 지금은 정말 만족합니다. 요즘은 화장 안한 맨얼굴의 미인이 또 정말 미인이라고 하는데 안색 또한 맑아진 느낌이 들어요. 두 번 정도 펌핑하면 얼굴 전체에 충분히 사용하고 목에도 살짝 쓸어줘요. 일반 에센스가 아니라 부스팅 에센스라는 점을 염두에 두고 구입하셔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. 전 덕분에 일주일에 두 번 정도는 쌀뜨물을 받아 세안하던 것을 그만두고 모이스처 스킨 리페어 에센스를 열심히 사용하고 있어요. 쌀 추출물이 들어 있고 효모 화장품이라는 데 두 말 없이 선택했습니다. 앞으로도 계속 사용하고 싶어요~